알레르기를 앓는 사람? 유용한 조언을 보려면 이 문서를 읽어보십시오.

2020. 6. 1. 03:15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를 앓는 사람? 유용한 조언을 보려면 이 문서를 읽어보십시오.




대표적인 알레르기 증상으로는 눈물, 재채기, 기침, 목 가려움, 콧물 등이 있다.


사실 알레르기와 일반적인 감기는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에 있어서 실질적으로 같은 것이다.


계절의 변화는 모든 종류의 알레르기 문제를 유발할 수 있다.


알레르기의 원인과 싸우려면 이 글을 쓰시오.




먼지 진드기를 피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그들은 베개와 매트리스에서 산다.


그들은 쉽게 볼 수 없지만, 그들은 그곳에 있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알레르기에 기여한다.


하지만, 여러분은 베개와 매트리스에 특별히 설계된 커버를 사용함으로써 대항할 수 있다.


모든 침구를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뜨거운 물에 씻어라.


이것은 먼지 진드기를 죽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 애완동물이 꼭 있어야 한다면, 짧은 머리의 애완동물을 하나 사라.


대부분의 동물들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지만, 긴 머리 동물들은 그 상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애완동물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그들이 가구나 침대에 오르는 것을 금지하라.




올리브 나무는 많은 서부 주에서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이 나무들은 한가지 단점이 있다: 그들은 진정한 꽃가루 공장이다.


이 나무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은 알레르기에 대한 공격 계획을 세우는 동안, 당신이 당신의 환경에서 그것을 즐길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하루에 몇 분 동안 호스를 나무로 돌리면 꽃가루 문제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애완동물을 기르고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증상에 대해 비난하기 위해 당신의 애완동물을 길들이게 하는 것에 대해 의아해 할지도 모른다.


그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는 방법은 의사의 감독하에 더더 알레르기 검사를 받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애완동물에 알레르기가 있다면, 걱정하지 마라.


당신이 좋아하는 동물을 다시 집으로 돌려보내지 않아도 될 것이고, 단지 몇 가지 작은 변화만 하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음식 알레르기가 있고 당신이 여행 중이라면, 그들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가져가세요.


자녀가 알레르기가 있는 품목을 포함할 수 있는 식품의 제품 라벨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침실에 가습기를 사용하라는 권고를 받았다.


가습기의 안개가 카펫에 떨어져 곰팡이가 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이 아닐 수도 있다.


이 때문에 코끝을 더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식염수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태양 아래에서 모든 치료법을 시도했지만 소용이 없다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의사가 추천하는 약물은 알레르기와 그 증상에 대항하는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다.


의사는 또한 다른 유형의 치료를 권고할 수 있을 것이다.




조심스럽게 항해제를 선택하라.


이들 제품 중 상당수는 피부를 자극하거나 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성분으로 만들어진다.


피부에 직접 바르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그러한 성분은 피부에 매우 해로울 수 있다.




이러한 방아쇠를 피하는 것은 특히 식품 알레르기가 있는 여러 사람에게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공기 중에 떠다니는 꽃가루나 애완용 데데르와 같은 일부 알레르겐은 피하기 어려울 수 있다.


여기에 우리가 제시하는 팁을 명심하면 알레르기 증상을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