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비디오 게임을 찾는 간단한 방법

2020. 7. 20. 03:56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비디오 게임을 찾는 간단한 방법



비디오 게임은 빠르게 세계를 추월했다.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이 대유행으로 떠올랐다! 비디오 게임의 세계에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무언가가 있다.


아래의 정보는 비디오 게임의 세계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요령과 이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누군가 게임을 할 때 ESRB 등급을 확인하십시오.


이 게임이 어린이를 위한 것이라면 이것은 특히 중요하다.


등급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어떤 게임이 당신의 아이에게 적합할지 혹은 적합하지 않을지를 결정하는 데 더 많은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너무 폭력적이거나 어린이가 성적 내용에 노출될 수 있는 게임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게임을 구입하기 전에 데모를 시도해 보십시오.


이런 종류의 데모를 통해 풀 게임을 살 만한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를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충고를 사용할 때는 조심하라는 것을 명심해라.


컴퓨터에서 잠재적인 문제를 방지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원본에서만 다운로드하십시오.




컴퓨터에서 게임이 재생되는지 확실하지 않으면 게임 실행 여부를 알려주는 웹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다운로드 후 이 페이지는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용 후에는 원하는 경우 컴퓨터에서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자녀가 재생 중인 시스템이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는 경우 자녀가 재생하기 전에 가족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아이가 노출되는 것을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노는 동안 얼마나 오랫동안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지 걸러낼 수도 있다.




부모들은 비디오 게임의 ESRB 등급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 게임은 어린이들에게 친숙해 보일 수도 있지만, 일단 게임이 시작되면 완전히 새로운 웜 통조림이 열린다.


콘텐츠가 이 등급을 획득한 이유를 이해하고 그에 따라 결정을 내리십시오.




어린 자녀가 있는 경우 자녀가 하는 게임에서 채팅 기능을 비활성화하십시오.


매우 어린 아이들은 단지 그런 능력이 필요하지 않다.


채팅 시스템을 비활성화할 수 없는 경우 구매를 다시 고려해 보십시오.


온라인으로 확인하거나 영업 사원에게 게임 기능에 대해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온라인 게임의 요구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일부 온라인 게임 웹사이트들은 월 단위로 요금을 지불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의 친구들과 함께 사이트에 가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먼저 사이트를 볼 필요가 있다.


돈이 개입되어 있는지 알아보고, 게임에서 비용을 정당화하는 결정을 내릴 필요가 있다.




게임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녀 보호 기능을 잘 활용하십시오.


너는 그 게임이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지 봐야 한다.


그렇다면 자녀가 인터넷에 얼마나 많이 접속할 수 있는지 제한하십시오.


추가적인 예방책으로는 친구 요청을 감시하거나 게임 시간을 제한하는 것이 있다.




구매하고자 하는 모든 게임의 메타크리트 점수를 확인하십시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재미가 없기 때문에 세일 중이다.


절대 하지 않는 게임을 사는 것은 돈을 절약하지 않는 것이다.


메타크리트 점수는 너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될 거야.




게임을 할 때는 몸과 자세를 명심해라.


앉은 자세로 비디오 게임을 할 경우, 몸을 구부리지 말고 자세를 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신체적인 게임에 참여한다면, 먼저 스트레칭을 하고 자주 휴식을 취하고 경기하는 동안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미리 주문할 때, 당신은 당신의 구매와 함께 특별한 것을 얻을 수 있다.


일찍 주문했기 때문에 특별 상여금을 받을 수도 있다.


이것은 게임에서 당신에게 약간의 추가적인 이점을 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얻을 수 없는 아이템을 줄 수도 있다.




가능한 최상의 비디오 연결을 사용하십시오.


대부분의 게임 시스템은 많은 디스플레이와의 연결을 극대화하기 위해 몇 개의 다른 케이블과 함께 제공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니터나 TV가 케이블 타입을 많이 다룰 수 있다면 어떤 케이블을 사용하십니까? DVI 또는 HDMI 케이블은 최상의 화질과 사운드를 제공한다.


그 다음 목록에는 복합 비디오, S-비디오, RCA가 포함될 것이다.


동축이 비싸고 흔하지만, 이 케이블은 가장 낮은 연결 등급을 가지고 있다.


선택권이 없는 경우에만 사용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비디오 게임을 즐기든, 몇 시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여기서 팁을 사용하고 멋진 게임 경험을 해보십시오.


비디오 게임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취미가 되었다.